성공사례: 뉴햄프셔에 거주하는 의료과학 분야의 한국인 박사예정자 10회의 인용건수 만으로도 NIW 청원 승인

  • #1316731
    WeGreened 59.***.37.20 4080

    고객의 소감:
    “쏟아주신 노력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없었더라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014년 7월 14일, 저희는 의료과학 분야에 종사하는 박사예정자의 EB-2 NIW (고학력자 독립이민) 승인 통지를 받았습니다. (승인통지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문 분야: 의료과학
    신청서 접수 당시 직업: 박사예정자
    출생 국가: 대한민국
    서비스 센터: 텍사스 서비스 센터 (TSC)
    신청서 접수 당시 거주지: 뉴햄프셔
    승인 통지일: 2014년7월 14일
    진행 기간 : 6 개월 17 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사례 내용 :
    이번 EB-2 NIW사례에서 북미 이민 법률 그룹 – 위그린드 닷컴이 함께 일한 고객님은 의료과학 분야에서 상당한 공헌을 일구어 온 한국 출신의 박사예정자 였습니다. 방사선학, 신경학, 산업의학에 있어서 고객의 연구 독창성은 수학, 분자 및 세포 공학, 분석화학에 이르는 그의 학제적 배경에 기인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는 방사선에 대해 통계관리도를 채택했고, 복부초음파 검사를 통해 지방간 질환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그의 선두적 연구는 수많은 회의 원고 작성과 해당 분야 저명 저널에 게재한 세 편의 논문 등으로 나타났습니다. 그의 연구는 세계적으로 제 3자 국제연구가들에 의해 10회 이상 인용되었고, 명성 높은 국제 회의에서 연구물 발표 초청을 받으며 해당 분야에서 그의 연구가 널리 인정받고 있음을 입증하고 있었습니다. 학계에서 인정받는 그의 연구력은 다음과 같은 제 3자 추천인의 기술에서도 잘 드러납니다. “His research is currently helping the lives of patients from all over the country by allowing better detection […], developing new methods for treating neurological disorders, and improving the quality of care in radiology departments.” 우리 고객은 신경과학 및 신경 질환에 대한 깊은 이해를 육성해왔고 치료방법, 환자의 안전, 의료사고 예방, 그리고 건강관리 비용에 있어서 의료 혁신 또한 선구해 옴으로써, 미국의 의료산업에 이익을 가져왔습니다. 제출한 광범위하고 철저한 서류를 통해 우리는 고객의 과학적 선진성과 계속적인 연구로 비슷한 학력과 경력을 가진 다른 지원자들에 비해 국가와 학계 전체에 상당한 기여를 하게 될 것임을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청원은 6개월 17일만에 성공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북미 이민 법률 그룹 – 위그린드 닷 컴 (Chen 이민 법률 그룹)은 취업이민 EB-2 NIW (고학력자 독립이민), EB-1A (탁월한 실력 보유자) 그리고 EB-1B (저명한 교수 및 연구직 종사자) 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대형 미국 이민 로펌 중의 하나입니다.
    최근 들어 USCIS가 승인시간을 더욱 단축했다는 것이 이번달 우리 고객들의 승인사례를 통해서도 확인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우리 북미이민법률그룹은 5월에만 104건의 EB1A, EB1B 그리고 NIW의 승인 통지를 받았습니다. 지난 2014년 1월부터 4월까지는 142건의EB1A, EB1B 그리고 NIW의 승인 통지를 받아 2014년 5월 현재까지 총 246건의 승인통지를 받아왔고 이것은 우리를 다수의 진행건수와 높은 승인률을 보유한 미국내 이민법률회사의 선두주자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저희 로펌은 NIW (National Interest Waiver)고학력 독립이민과 EB-1 취업이민 청원, 추천서 초안 작성 (초기단계부터), 청원서 초안 작성과 추가 서류 요청에 대한 응답 (추가 비용 없음) 에 있어서 가장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격이 되는 고객들은 저희 로펌의 ‘승인 혹은 환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만약 승인이 거절되면 해당 변호사 비용을 환불해 드립니다. 저희의 환불규정은 계약서에 기재되어 있어 법적 구속력이 있습니다. 저희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저희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는 흠잡을 데 없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더 많은 고객의 성공사례를 보시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고객의 성공사례
    승인 사항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를 받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013년12월 기준 승인률은 모든 NIW 케이스는 98.5%이고 승인이 보장된 NIW 케이스는 100%입니다.
    *2013년12월 기준 승인률은 모든 EB1 케이스는 95%이고 승인이 보장된 EB1 케이스는 99%입니다.
    *위의 승인 비율 통계는 오직 처음부터 저희 로펌이 제출하고 진행한 경우만 포함하며, 다른 로펌을 통해서나 개인적으로 직접 제출하고 진행하는 과정에서 추가 서류 요청을 받은 뒤 저희가 진행한 케이스는 제외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곳에 게시되는 글들은 Chen 이민 법률 사무소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본 게시물의 저작권에 대한 모든 권한은 Chen 이민 법률 사무소에 있으며,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North America Immigration Law Group – WeGreened.com, All Rights Reserved.
    • Tel: 1.888.666.0969 • Fax: 1.214.580.5532 • E-mail: law@WeGreened.com

    • jkl 129.***.109.41

      Victoria Chen 법률 사무소는 NIW 의 경우 기존에 그쪽 사무실에서 나온 케이스와 비교해 보아서 100% 가능하지 않으면 case자체를 받지 않습니다. 고로 승인률이 100% 나오는 것이 당연하고요.

      • WeGreened 59.***.37.20

        안녕하세요 Chen이민법률사무소입니다.

        저희의 케이스 진행방식에 관해서는 홈페이지에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As a firm with close to 99% of approval rate, we only take cases we see a good chance of approval.”
        http://www.wegreened.com/Legal-Fees

        하지만 승인가능성을 100% 예측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며, 그에 비할만큼 높은 승인가능성을 가진 고객님들이라면 저희의 ‘승인 혹은 환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승인혹은환불’ 정책을 시행하는 유일한 미국이민법률회사 입니다. 이러한 정책을 가진 법률회사가 100% 승인가능한 서류만 받는다면 그 사무실은 수익을 만들지못해 머지않아 문을 닫게 될것입니다.
        아래의 링크에서는 출판물 인용건수 10회 미만으로도 NIW 승인에 성공한 사례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wegreened.com/EB2NIW_citation_less_than10

        비교적 가능성이 높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저희의 NIW 승인률 99.5%, EB1-A승인률 97% (~Dec. 2013기준) 는 여전히 도전적이고 고무적인 기록입니다. 이것은 책임감 강하고 능력있는 변호사들과 그의 팀이 뒷받침 될때만 가능한 일일 것입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님들의 만족도는 수많은 성공사례 후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blog.wegreened.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