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멕시코 – Taos스키 리조트 는 어떤가요?

  • #300373
    휴스턴 151.***.207.11 5010

    지난번에 이곳에서 좋은정보를 많이 받아서, 콜로라도로 스키여행을 잘 다녀왔습니다. 그때 도움을 주신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가 사는 곳이 휴스턴이라서, 제 아이의 봄방학때, 이번엔 조금 가까운(그리 가깝지도 않지만) 뉴멕시코로 스키여행을 가려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Taos ski resort가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Taos에서도 18마일정도 위치한것 같아, Taos에서 스키장을 왔다갔다하려 합니다. 혹시, 이곳을 가본분이 계시면, 이 스키장에 대한 경험담을 부탁드립니다…

    • Austin 146.***.49.4

      TAOS는 보드는 못탄다고 합니다. 저도 NM로 스키타러가려고 하는데, 정보가 많이 없네요. 근처 사시는분이나, 정보 있으시면 좀 공유해 주세요.
      제가 이름들어본 곳으로는 TAOS, SantaFe, RedRiver, Ski Apache 이렇게 입니다. 타오스가 가장 크고 좋다고 들은것 같긴 합니다.

    • Dallas 76.***.126.30

      제가 알기로도 어스틴분 말대로 타오스는 보드를 탈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산타페 스키장 가봤는데 제가 가본 콜로라도 키스톤 스키장 보다 슬롭도 낮고 날씨도 좋고 더구나 아이들이랑 같이 가신다고 하셨는데 산타페 스키장은 아이들이 탈수 있는 낮은 슬롭도 있어 좋더라구요 다른곳은 모르겠지만 그리고 휴가가 길다면 산타페에서 3-4시간정도??만 가시면 화이트 샌드도 구경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