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내일 Reply 2008-09-3013:40:05 #474041 eb3 12.***.108.227 2275 내일이 10월… 안타까운 eb3 할배 군번들…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JK 71.***.31.105 2008-09-3014:08:03 안타까운 eb3 할배군번들….(2) + 나도 점점 할배군번이 되어가는 건가… ㅜ.ㅜ Reply 할배? 70.***.112.247 2008-09-3019:50:40 02/2002 군번은 어디에 속하나요? Reply eb3 12.***.108.227 2008-09-3020:01:24 시니어 할배지요. 후배를 위해서 10월에 제대하시길…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