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도움을 주실 분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저희남편은 H1이고 저는 H4입니다.
남편 회사에서 저를 커버하는 보험료가 너무 비싸서 저만 따로 보험회사를 옮기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남편은 회사에서 전액 내주지만, 제 것은 저희가 다 내야하거든요. 그리고 앞으로 임신계획이 있어서 출산이 커버가 되는 보험을 들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좋은 보험회사 있다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먼저 도움을 주실 분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저희남편은 H1이고 저는 H4입니다.
남편 회사에서 저를 커버하는 보험료가 너무 비싸서 저만 따로 보험회사를 옮기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남편은 회사에서 전액 내주지만, 제 것은 저희가 다 내야하거든요. 그리고 앞으로 임신계획이 있어서 출산이 커버가 되는 보험을 들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좋은 보험회사 있다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