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다른 회사로 보험들기!

  • #290995
    그레이스 68.***.134.22 2590

    먼저 도움을 주실 분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저희남편은 H1이고 저는 H4입니다.
    남편 회사에서 저를 커버하는 보험료가 너무 비싸서 저만 따로 보험회사를 옮기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남편은 회사에서 전액 내주지만, 제 것은 저희가 다 내야하거든요. 그리고 앞으로 임신계획이 있어서 출산이 커버가 되는 보험을 들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좋은 보험회사 있다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초보자 192.***.156.11

      캘리포니아시라면.. 임신을 커버하는 개인 보험은 없는 것으로 압니다만.. 제가 틀릴지 모르겠습니다.. 그룹보험이.. 개인보험보단 나쁘지 않은걸로 아는데, 아마 회사에 특별히 중병을 앓고 있거나 중병이 있는 배우자를 가지신 분이 있나 보군요.. 그러면 그룹에 있는 전원의 보험료가 높아집니다.. 그렇지 않다면 지금 가입하신 그룹 보험이 훨씬 나을걸로 생각됩니다..

    • 매뜌 66.***.112.80

      개인보험은 출산 커버되는 보험 거의 없다고 봅니다.
      아주 드물게 있기는 한데, 거의 유명뮤실…
      가입하고 최하 일년이후부터 되고 최대 2천불만 지급을 한다거나 하는… 필요도 없는 보험이지요.

      아이를 가지실 예정이면 비싸도 아이 낳고 산모, 아이 모두 아픈데 없이 다 건강한게 확인될때까지는 그냥 그룹보험으로 가시는게 제일 안전하고 확실하지 않나 싶습니다.
      개인보험이 싼거 같아보이지만 궂이 출산이 아니더라도 비슷한 커버리지로 본다면 그룹보험보다 훨씬 비싸답니다…

      저희 회사가 그룹보험을 무지 비싸게 내는 경우지요…
      제가 다니는 회사는 소규모 회사인데 제 둘째 아들 덕에 엄청 비싼 보험료를 내고 있는 회사지요.(최근 3년간 나온 병원빌이 1.5M이 넘고 작년 한해만 70만불쯤 나왔지요.) 회사에서 전액 대주기는 하는데, 덕택에 직원 한가족당 연평균 이만불에 가까운 의료보험료가 지불이 됩니다. 그나마 그것보다 훨씬 더오를뻔 했는데 보험료 부담이 너무 커서 디덕터블 500블을 내는 플랜으로 바꿔서 2만불이랍니다. 저야 디덕터블이 얼마가 되건 감지덕지지만…

    • 그레이스 68.***.134.22

      답변을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비싸더라도 그룹보험에 있어야겠군요.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