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긴 나오네

  • #474273
    영주권 12.***.224.50 4390

    PD는 June/02
    RD Nov/06
    Finger 두번
    RFE 3번
    하원의원님 편지3번
    Infopass 셀수없음(직원과 친분도모)
    지난주 마지막 상담자 흑인이 먼가 잘못된거 같다며 1달안에 대답없으면
    다시연락하라며 ref# 발행해줌 너무 힘내라며 친절함.

    변호사사무실 가서 내서류보면 너무두꺼워 보기힘듬.
    영주권 운은 지지리도 없어서 7년 만에나옴
    그전 회사까지 계산하면 11년.

    485 승인 10/7/08

    그러나 지금 회사에서 시민권자보다 더 잘해주는 사장님 만나서 별 필요성 못느끼고 직장생활했음. 알아서 월급올려주시고 보너스 잔뜩, 신청할때보다 연인컴이 너무 높아서 약간 걱정했음. 사장님이 미국분이라 이글을 읽을리가 없지만 대단히 감사드리고 영주권 없는 사람에게 더 신경쓰신 그 마음씨 덕에 우리 회사가 잘되는거 같습니다.

    참고로 인포패스를 자주가세요. 마냥 기다리는것보단 나은거같아요.

    • eb3 nsc 98.***.14.48

      오랫동안 기다리셨네요.. 먼저 축하 드립니다… 3순위 승인이신가요?? 그리고, nsc 인지.. tsc 인지요??

    • 축하 75.***.70.25

      축하 합니다.오래기다리셨는데 참 잘 됐네요.
      죄송 한데요…한가지 문의 할께요.
      RD 가 영주권 접수 날짜 인가요?

    • 축하축하 67.***.163.10

      11년이라… 강산이 변했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맛있는 저녁으로 축하파티라도 하시길~ :)

    • RD 76.***.88.192

      RD는 485 신청날짜아닌가요?

    • 축카 201.***.153.197

      축하드립니다
      infopass는 얼마만에 다시 신청해도 되는지요?
      한달전에 갔다왔는데 아무 소식 없군요…

      즐거운 이민생활되시기를…

    • 축하 76.***.78.75

      글을 읽으면서 정말 좋은 회사에서 일하신 것을 보니 너무 부럽습니다. 무슨 계통의 일을 하셨나요? 저도 이런 좋은 만남이 있었으면 좋으련만…..

    • 영주권 12.***.224.50

      NSC 2순위이고
      고철,비철취급업체 입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