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꿀님 답변 감사해요

  • #392703
    나무 76.***.201.145 2721

    꿀꿀님 답변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꿀꿀 76.***.139.137

      피해까지는 아니겠지만,,적어도 비자 스폰서를 하기위한 employer 의 기본 의무가 좀 있을듯 합니다,, 변호사나 처리 비용에 대한 회사 부담도 좀 있을수 있고요.

      • 꿀꿀 76.***.139.137

        사업이 잘되서 서로 좋게 좋게 처리 될수 있으면 최고지만, 잘 안되서 한푼이 아쉬울땐 당사자 간에 서로 물고 뜯고 그런 상황이 생길수도 있긴 하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