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애도기간중 탈북자 3대 몰살 지시

  • #104227
    몽실녀 61.***.183.219 2973
    북한 김정은이 김정일 애도 기간에 탈북을 시도하는 주민들에 격노해 3대를 몰살시키라는 지시를 내렸다고 한다.
     
    애도기간에도 어김없이 발휘되는 북한 인권의 무개념 본능이다. 탈북을 했다는 이유로 아무 관련도 없는 가족, 친척들까지 숙청을 한다니 김정은 역시 더러운 김일성-김정일의 혈육임을 부정할 수가 없는 듯싶다.

    북한 주민들이 왜 탈북을 할까? 그동안 주민들은 김정일의 야만적이고도 이기적인 독재체제로 인해 온간 인권유린과 극심한 식량난으로 큰 고통을 겪어야만 했다. 따라서 김정일의 사망은 주민들에겐 슬픔보단 기쁨이 클 것이고, 그의 애도 기간이라고 해서 탈북을 미루고, 고민한다는 것 자체는 우스운 일이 될 것이다.

    또한 어차피 북한에서 굶어 죽나, 탈북하다 총에 맞아 죽나 매 한가지인데 3대를 몰살 시킨다고 해서 탈북이 줄어들 것이라 생각하는 김정은이 어리석다.

    김정은은 진정으로 탈북을 막고 싶다면 북한을 사람 냄새나고 온정 있는 나라로 만드는 방법을 택해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고서는 그 어떠한 방법으로도 탈북은 말을 수 없을 것이다.
    • 구름 24.***.99.30

      김정일보다 더하군요. 근데, 몽실녀님은 지금 한국 정치/사회 현안들에 대해선 전혀 관심이 없으신건가요? 100% 북한 얘기 뿐이군요. 우리나라는 대한민국입니다. 대한민국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도 관심 갖어주세요.

    • 학생 96.***.193.85

      몽실녀님 “탈북자 3대 몰살 지시” 는 어디에서 들은 소식인지 궁금합니다?

      개스통할아버지들 사이에 떠도는 “카더라” 통신인지

      아니면 공신력이 조금이라도 있는 소식통을 통한 정보인지…

      그 출처가 분명해야 믿던지 말던지 할 수 있을것 같아요

    • AAA 66.***.2.220

      /구름/ /학생/

      여기서 유명한 반정부주의자 들이군.

      고난의 행군기간중 300만이 아사하고, 천안함/연평도 공격으로 끊임없이 남한을 불안하게 하고, 핵무기로 위협하고, 수십만이 정치범 수용소에 갇혀 있다면 너희도 북한에 대해 관심 좀 가져야 되지 않냐?

      니네가 올린 글(학생노무자식은 올린 글도 없지만)을 봐라.
      FTA로 정부공격, 정봉주로 정부공격, 김정일 뒤진걸로 정부공격, 심지어 박근혜를 들먹이며 정부공격….하나도 긍정적/건설적인 글은 없잖아.

      남의 눈에 티끌은 보여도 니 눈에 대들보는 않보이지?

      한편으론 너희같은 바보들이 /썬데이/와 더불어 친북좌파의 앞잡이라고 생각하니 안심은 된다.
      논리고 뭐고 없고 오마이/나꼼수만 디립다 파잖아ㅎㅎ

      • 구름 24.***.99.30

        AAA님은 국외부재자 신고 하셨나요? 하셨길 바래요. 한국, 북한 정세에 가장 관심이 많으신 분인데, 국민투표에 꼭 참가하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