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막 직장 생활을 시작했는데, 영주권에 대해서 생각해 두어야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혹시 직장을 시작한지 일정시간 내에 영주권을 신청해야 한다는 그런 규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직장에서는 3년 뒤에나 생각해 보자는데 그렇게 늦게 신청해도 괜찮을까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제 막 직장 생활을 시작했는데, 영주권에 대해서 생각해 두어야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혹시 직장을 시작한지 일정시간 내에 영주권을 신청해야 한다는 그런 규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직장에서는 3년 뒤에나 생각해 보자는데 그렇게 늦게 신청해도 괜찮을까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