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연금 청구시 재외국민등록부 꼭 필요한가요?
아님 거주 여권만 있으면 되나요?이제 영주권이 나와서 한국에서 부모님께 부탁해서 국민연금 찾으려하거든요. 거주 여권은 있는데 재외국민등록은 안하고 있었는데 혹시 재외국민등록부 없이도 찾으신 분 있으신가 해서요…
혹시 직접 찾아보신 분들 답변 꼭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국민연금 청구시 재외국민등록부 꼭 필요한가요?
아님 거주 여권만 있으면 되나요?
이제 영주권이 나와서 한국에서 부모님께 부탁해서 국민연금 찾으려하거든요. 거주 여권은 있는데 재외국민등록은 안하고 있었는데 혹시 재외국민등록부 없이도 찾으신 분 있으신가 해서요…
혹시 직접 찾아보신 분들 답변 꼭 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