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티켓

  • #392434
    티켓먹은이 174.***.193.250 2751

    차를 타고 가다가 정지신호에 정지해 있는데 경찰이 와서 이것저것 보여달라고 하다가 그날따라 새보험카드를 차에 두지않아서 지난 보험카드를 보여주니 티켓을 받았습니다. 주면서 보험카드 카피해서 보내면 티켓이 보이드 된다고 해서 그런가 싶어 집에와서 보니까 같은 티켓인데 흰색은 코트로 certified mail이나 first calss mail로 보내라고 되어있고 노란색은 Traffic violations plea unit ALBANY로 보내라고 되어있는데…두곳을 모두 따로 보내는 겁니까? 아니면 제가 티켓을 잘못 읽고 있는겁니까?

    혹시 경험 있는분 조언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