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광비자로 들어와 회사와 이야기가 잘되 h1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학부만 졸업하고 관광비자로 들어와 두달 후면
만료가 됩니다.1) 회사에서는 같이 일해보자고 하며 h1으로 바꾸라 하는데
한국에 들어가지 말고 미국에서 바꾸는게 어떻냐고 합니다.
이게 가능한 이야기 인지요? 관광비자는 두달 밖에 안 남았는데.2)그리고 h1비자 신청한 상태에선 제 관광 비자가 만료 되어도
제가 이곳 미국에 머무는건 합법이라고 하는데 이것도 맞는 지요?3) 한국에선 변경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회사가 작아 전문 변호사가 없어 사실 어떻게 돌아 가는지
잘 모르겠어요. 이러다 불체 되면 안되니 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