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비자만기가 다가오는데…

  • #474357
    급질이요.ㅜㅜ 24.***.136.51 2324

    관광비자만기가 다가오는데… 연장을 하려고보니 연장비도 만만치않더라구요.
    그래서 캐나다에 갔다오려고 하는데… 캐나다 갔다오면 스탬프를 다시 찍어주나요?
    경험있으신분들 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truelife 24.***.60.254

      체류기간을 거의 채우고 단기간 내에 다시 입국을 시도하는 경우 까다롭게 입국심사를 할 가능성이 높으며, 입국을 허가 받더라도 체류기간을 길게 주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 bob 69.***.212.147

      카나다나….멕시코입국할대는…비자연장안해줍니다.
      반드시..한국에서 하셔야합니다.

    • 1-94 74.***.119.51

      맥시코나 캐나다는 미국이민국에서 외국으로 간주를 안합니다, 들어오실때는 연장이 아니라 새 1-94 를 발급받는것입니다 .

    • 연장 24.***.136.51

      감사합니다. 아므래도 그냥 여기서 비자 연장해야할거 같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