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광비자만기가 다가오는데… 연장을 하려고보니 연장비도 만만치않더라구요.
그래서 캐나다에 갔다오려고 하는데… 캐나다 갔다오면 스탬프를 다시 찍어주나요?
경험있으신분들 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관광비자만기가 다가오는데… 연장을 하려고보니 연장비도 만만치않더라구요.
그래서 캐나다에 갔다오려고 하는데… 캐나다 갔다오면 스탬프를 다시 찍어주나요?
경험있으신분들 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