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걱정되는 일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저희 오빠가 회사주제원으로 5년간 이곳에서 살다 한국으로 나갔습니다.그후 3주후 개인적인 일로 무비자 입국을 했는데요공항사무실에 데려가 거의 한시간 가량 이것 저것 질문을 받고 입국하였으며2달 반정도 있다 다시 한국으로 들어갔습니다.우연히 얼마전 아는 분을 통해 공항에서 근무하시는 분에게 들었는데 그당시 저희 오빠이름이 리스트에 올랐다며 다시는 미국에 못 들어온다고 하더군요질문 :1. 그 리스트라는게 무엇업니까? 저희 오빤 신분도 확실한 사람인데 왜 그 리스트에 올리나요?2. 정말 다시는 미국입국 안되는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