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중…?

  • #3624
    eee 70.***.236.193 6972

    2007년 camry LE, 20500$ excluding tax, finance handling charge딜을 했는데요.
    가격이 잘 받은 건지 궁금해서요.
    인터넷에는 스페셜로 lease $229 per month인데, 저는 한국에서 온지 얼마안되는지라 크레딧이 없어 tier 4로, 이 오퍼에 해당이 안된다고 하네요.
    상기 조건은 크레딧이 800이상인 고객에 준하는 것이라고 딜러가 설명하는데…, 자꾸 걸리네요.
    전 크레딧이 없거든요.
    그래서 3년 리스 월 $418에 딜을 했습니다.
    $2000에 모든 부대비용 포함애서요.
    데파짓 $100불인지라, 아니다 싶으면, 포기하고 다시 딜해볼까도 생각하는데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yjae 72.***.58.175

      리스… 인가요?
      제가 도요타에서 tC 를 샀을때 18000 을 3년 할부로 샀는데 매달 562불 냅니다.. (이자율 5.5)
      2만이라고 하셨으니까 한달 600불 정도만 내면 3년 후 소유를 하실 수 있을테고, 3년 후에는 적어도 만불에는 팔 수 있을듯 싶은데, 생각해보세요…

    • fred 66.***.116.43

      목돈이 정 없으면 모를까, 3년리스에 월 $418은 칼안든 강도입니다. 크레딧없이는 리스하는것은 잘못된 선택입니다. 사는쪽으로 고려해보세요. $100 아깝씁니다. 에 디파짓하셨나요.

    • autoreview 68.***.181.142

      2007년식 캠리 기아변속시 이상 증상이 있다는 리뷰들이 제법 많던데 확인해볼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autos.msn.com 에 보면 1/2/3단 변속시에 심한 출렁임이 있어 위험하다고 까지 하는데 혹시 신형 캠리 가지신분 어떠신지 공유해 주시겠습니까? – 참고로, 저 안티도요타 혹은 안티캠리 아니니 오해 마시기 바랍니다.

    • ISP 206.***.89.240

      총내야 하는 금액 따져 보시면, 17048불 나옵니다.
      저기에 택스가 들어가는지 마는지 모르겠지만,
      저같으면은 다운 조금하고 차 사겠습니다.

      그리고 리즈는 크레딧 없는 사람은 하는게 아니고 할수도 없습니다.
      차가 반드시 필요 하시다면, 캐쉬를 좀 마련하셔서 중고차로 시작을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69.***.239.174

      캠리 LE 미션변속시 충격은 약간 있습니다. 출렁거릴 정도는 아닌것 같은데..
      제가 무딘건지.. 예전에 미션 맛이간 아제라를 2년간 몰아서 그런지 전 괜찮은거 같네요. 약간의 변속충격은 사실 약간 불만이긴 하지만, CVT도 아니고, 전 심각하게 출렁거리는것 같지는 않아요.. 제차만 그런건지..

      그리고 msn 어디에 있는 리뷰인지도 좀 가르쳐주시겠어요? 저도 함 보게요..

    • 69.***.239.174

      방금 리뷰들을 찾아서 읽고 왔는데요 일부 차들에 생기는 문제인지..
      적어도 그 리뷰에서 나온 현상을 저는 못겪었거든요.. 하이웨이나 트래픽이 있는곳이나 거의 반반으로 다니는 편인데.. 여하튼 문제가 대대적으로 발생한다면 컴플레인 해야겠죠

    • autoreview 68.***.181.142

      http://autos.msn.com/research/userreviews/reviewlist.aspx?modelid=12035&trimid=-1 를 보시면 됩니다. 제가 캠리를 고려중이였는데, 좀 신경이 쓰여서 보류중입니다. 의견 부탁합니다.

    • 69.***.239.174

      제가 불만인점은 헤드레스트 문제.. 각도가 변하지 않더군요.. 그리고 리뷰들에 나온 가속문제.. 근데 이건 익숙해지고나선 갑자기 튀어나가는일이 없어졌어요..제 경우엔.. 그리고 고속에서 핸들이 너무 가벼운것.. 요즘 많이 쓰는 속도감응형 스티어링 휠을 채택안한게 아쉽더군요.. 그리고 서스펜션.. 서스펜션이 너무 무른듯 하다고 해야할까요.. 고속에서 코너링 돌때 약간씩 휘청하는 느낌이 있어요.. 만약 속도감응형 스티어링휠이었다면 핸들이 무거워져서 코너링시 휘청하는 것도 좀 덜할거 같은데 핸들이 가벼우니..
      전 이제 갓 천마일 넘겼구요.. 이러니 저러니 해도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만약 정말 미션이 큰문제라면 곧 리콜이나 뭔 결정이 있지 않을까요? 여기가 일본도 아니고 쉬쉬한다고 넘어갈문제도 아닐텐데..

      한가지 참고하셔야 할것은 제가 전에 몰던 아제라는 1단에서 2단 넘어가는 시점이 워낙느려서 가속타이밍을 제대로 잡지 못하면 기어가다가 갑자기 날아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전 그 리뷰들에서 보이는 가속이나 미션문제들도 그다지 와닿지가 않고, 뭔가 좀 악의적인 내용도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어떤 글은 뭔지도 쓰지 않고 그저 테러블 미션이라고 되있더군요) 일단 미션문제가 걸리신다면 시승을 꼭 해보세요. 하지만 그 리뷰들 처럼 심각하게 생각지는 않으셔도 될거 같네요.. 잘 따져보시고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autoreview 66.***.146.50

      “음”님 감사합니다. 잘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