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방문자의 신분으로 bank of America에 가서 통장을 개설하였습니다.
여권보여주니 친절하게 와이프와 제이름으로 계좌를 개설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한국에서는 통장이 있는데 여기는 통장같은것이 없어서 잔액확인을
온라인이나 만들어준 ATM카드를 가지고 ATM기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원래 미국은행은 통장이 없는건가요?
그리고 이 BANK OF AMERICA는 괜찮은 은행인가요?
또한 개설한 계좌가 standard checking account인데 항상 1000불의 잔액을
유지해야 서비스 fee가 붙지않는다고 하던데 이 1000불의 잔액을 남겨놓을
만큼 이 계좌를 이용하는데 장점이 있는가요?
경험있으신분이나 아시는분 설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