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금전 NYU 경제학교수 기사를 읽었는데요. Dow가 내년에 7000으로.. Recession train has left the station.. we are going to have a severe recession 이런말들을 하는데요..
영주권진행에는 어떤영향이 있을까요? 10월이 됐는데도, 별 승인 소식들도 없는것 같고 말이죠..
방금전 NYU 경제학교수 기사를 읽었는데요. Dow가 내년에 7000으로.. Recession train has left the station.. we are going to have a severe recession 이런말들을 하는데요..
영주권진행에는 어떤영향이 있을까요? 10월이 됐는데도, 별 승인 소식들도 없는것 같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