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크퍼밋을 갱신했는데 승인이 되었다는 노티스는 변호사 사무실에서
받았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카드가 집으로 오지 않아요.
주소도 바뀌지 않았는데…
변호사 사무실에서 이민국에 전화를 했더니 다시 파일링을 해야 한다는
데 너무 억울하네요. 이미 승인이 되었는데도 카드를 다시 받기 위해서
는 똑 같은 돈을 내고 신청해야 하다니..
그쪽에서는 보냈다고 하고 매일 우체통 체크 했는데도 못받고,,
같은 경험 있으신분 어떻게 하셨는지 도와 주세요.
워크퍼밋을 갱신했는데 승인이 되었다는 노티스는 변호사 사무실에서
받았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카드가 집으로 오지 않아요.
주소도 바뀌지 않았는데…
변호사 사무실에서 이민국에 전화를 했더니 다시 파일링을 해야 한다는
데 너무 억울하네요. 이미 승인이 되었는데도 카드를 다시 받기 위해서
는 똑 같은 돈을 내고 신청해야 하다니..
그쪽에서는 보냈다고 하고 매일 우체통 체크 했는데도 못받고,,
같은 경험 있으신분 어떻게 하셨는지 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