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현금으로 주급을 받았고 당연히 작년에는(2003년 택스분)
세금 신고를 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2004년분) 할려고 합니다.현금으로 받아서 세금을 내지 않았기에 1099로
w2 대신 세금신고 할려고 하는데 개인세금보고 폼 기록을 보면 그것을 알 수 있나요?1099로 해도 회사정보를 줘야 되나요?
만약 w2를 만들면 이제까지 안낸 세금 다 내야 되나요?
그럼 회사는 어떨게 되나요? 회사도 세금이 더 나오나요?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