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님의 질문에 대해….

  • #291033
    참고 24.***.196.156 2478

    전화는 님의 말씀이 맞는것 같읍니다.

    은행계좌는 보통 소셜이 없이도 신분증(여권.운전면허증)
    2개 제시하면 만들어줍니다..

    머리는 이민자가 운영하는 hairshop은 10불안팎으로(팁은약1-2불)
    한국의 인건비대비하면 1/3로 아주 저렴합니다.
    써비스는 한국 미용실 써비스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에서 일반적으로 하는 커트는 그냥 비즈니스 스타일(I want…..)이라고
    하시면 알아서 해줍니다…

    도움됬으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