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 취업 이민에대해…

  • #431770
    phil 69.***.68.178 2643

    안녕하세요? 간호사 취업이민시에는 반드시 영어 면접을 보는지와, 비자스크린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비자스스크린이 무엇 이며, 간호사 취업이민 으로 영주권신청하면, 반드시 이민국에 비자스크린 을 제출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잘 아시는 분이 현제 한국에서 이주공사를 통해 이민을 생각 하고 있는데, 어떻게 조언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당사자는 현제, 서울대학병원에서 간호사로 근무 한지 약 3년되고, 미국 간호사 면허증(RN)도 얼마전에 받았다 합니다.
    문제는 영어가 자유롭게 되지는 않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RN 64.***.216.14

      영어가 안되는 문제점을 먼저 해결하거나, 어느정도 해결에 기미가 보일때, 아니면 지금 준비 한다면 심하게 말씀 드려서 밤낮을 준비 하면서 진행하시는것이 좋을듯 싶네요.
      아시다시피 영어가 안되면 생각 하시는 많큼 미국 생활이 편하지는 않을것 같읍니다. 간호사라는 특성 때문에,,, 그러나 영어만 잘된다면 문제는 없을듯 한데요.

    • 비자스크린 220.***.254.47

      먼저, 이루고자 하시는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비자스크린은 취업을통한 이민을하는 간호사들한테는 꼭 필요한 절차입니다.
      미국(영어권)이외의 곳에서 수업을받고 취득한 학위이기때문에 널싱스쿨에 관한 모든 과정을 확인하는 부분과 영어에관한 테스트가 필수적으로 요구되구요..
      학교에 다닌서류등은 별 문제없이 준비될수 있는부분이고, 문제는 영어 시험인데요.
      좋은 학원과 교재도 중요하고, 영어시험성적은 투자한 시간에 비례한다는것도 아울러 말씀드립니다.
      취업을 먼저하고 영어를 사용하면서 공부를 하면 좀 쉽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많이들 갖고 계시는데.. 저는 시험을 위한 공부는 따로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영어시험을 위한 공부를 어느정도라도 하고 오신후에 일에 부딛치는게 순서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구요(주변에 고생하시는 선생님들이 제법 계세요).

      저도 서울대학병원에서 근무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누구신지는 몰라도 잘 되셨으면 정말 좋겠네요.

    • RN2 64.***.247.194

      <a href=http://www.kornurse.co.kr/job_info/sub_3.asp
      target=_blank>http://www.kornurse.co.kr/job_info/sub_3.asp

      이곳에 가시면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phil 69.***.68.178

      먼저 친절한 답변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Visa screen의 영어능력시험점수는최소 몇점을 받아야 합격선인지요?
      TOEFL:
      TOEIC:
      TSE:
      TWE:
      그리고 CGFNS는 무슨 약자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