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주권신청시 가족관계증명서
어떻게들 하셨는지요?다들 말들이 틀려서요
한국에서 가족관계증명서(이제호적등본이란 말이없어졋다는데)
발급해서 영문번역해서 내면 되는건가요?(제가 직접하려는데)영문번역한걸 공증을 받아야하는건지?
그걸 다시 영사관에서 공증받아야하는건지?
영사관에 문의하니..알아서 하라는..
영문번역 공증받은거 가져오면 해준다고는 하는데
영사관에서 certify 하는건 본인이 결정하라네요이제부터 시작인데 할일이 많네요.
영주권신청시 가족관계증명서
어떻게들 하셨는지요?
다들 말들이 틀려서요
한국에서 가족관계증명서(이제호적등본이란 말이없어졋다는데)
발급해서 영문번역해서 내면 되는건가요?(제가 직접하려는데)
영문번역한걸 공증을 받아야하는건지?
그걸 다시 영사관에서 공증받아야하는건지?
영사관에 문의하니..알아서 하라는.. 
영문번역 공증받은거 가져오면 해준다고는 하는데
영사관에서 certify 하는건 본인이 결정하라네요
이제부터 시작인데 할일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