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파일럿 에어콘 질문

  • #1822
    Pilot 159.***.110.141 5507

    2005년 혼다 파일럿 EX-L 이구요. 에어콘을 틀때 모드를 위쪽과 발쪽 양쪽으로 나오게
    바꾸면 뒷열의 에어콘은 발쪽만 나옵니다. 뒷열의 에어콘에서 위쪽으로 바람이 나오게
    하려면 모드를 위쪽으로만 나오게 해야 뒷열의 에어콘 위쪽에서 나옵니다.

    파일럿 갖고 계신분들 혹시 같은 문제가 있나요?

    • 엔지니어 65.***.126.98

      같은것 같네요…

    • 파일럿 220.***.52.20

      이거 콘트롤하기 어려워 항상 풀오토로 놓고 씁니다…좀 쉽게 만들지…짜슥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