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5년 혼다 파일럿 EX-L 이구요. 에어콘을 틀때 모드를 위쪽과 발쪽 양쪽으로 나오게
바꾸면 뒷열의 에어콘은 발쪽만 나옵니다. 뒷열의 에어콘에서 위쪽으로 바람이 나오게
하려면 모드를 위쪽으로만 나오게 해야 뒷열의 에어콘 위쪽에서 나옵니다.파일럿 갖고 계신분들 혹시 같은 문제가 있나요?
2005년 혼다 파일럿 EX-L 이구요. 에어콘을 틀때 모드를 위쪽과 발쪽 양쪽으로 나오게
바꾸면 뒷열의 에어콘은 발쪽만 나옵니다. 뒷열의 에어콘에서 위쪽으로 바람이 나오게
하려면 모드를 위쪽으로만 나오게 해야 뒷열의 에어콘 위쪽에서 나옵니다.
파일럿 갖고 계신분들 혹시 같은 문제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