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워낙 자동차에 대해서 잘 몰라서..
요즘 핸들을 돌리면 우구구구… 하고 소리나 나네요. 주행중에는 아무소리가 안나고 문제 없어 보이는데..
파킹할때나 출발 하려고 할때 핸들돌리면 소리가 심하게 나네요.
무엇을 고쳐야 할까요?
제가 워낙 자동차에 대해서 잘 몰라서..
요즘 핸들을 돌리면 우구구구… 하고 소리나 나네요. 주행중에는 아무소리가 안나고 문제 없어 보이는데..
파킹할때나 출발 하려고 할때 핸들돌리면 소리가 심하게 나네요.
무엇을 고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