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고… 파워스티어링액 부족하니 보충하라고? 모르면서 아는 척은 왜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 이 문제의 정답은 O-Ring 교체입니다. 유투브에 들어가서 power steering whine 치면 관련 동영상 수십개 뜨니까 잘 보시길. 딜러 가서 75센트짜리 o-ring 사서 교체하면 됩니다. 딱 5분짜리 작업, 이거 가지고 딜러가면 200불이상 나옵니다. 물론 문제는 PS 액 레저버에 문제 있다고 하고 그걸 교체하거나 ps액을 새로 갈아야 한다고 하면서요. 직접하시기 자신없으면 정비소 가서 일단 이거부터 해달라고 하세요. 아님 이웃에 자가정비하기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한 20불 쥐어주고 해달라고 해보던지요. 저는 이 문제로 Burnett 하고 엄청 싸운 사람입니다. 버넷도 사기를 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