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PASSAT 1.8터보 어떤가요?

  • #1604
    하늘이 67.***.182.85 5428

    이 차를 중고로 사려고 하는데요… 3만마일정도 됐습니다.

    이 차 어떤가요?

    독일차라… 드라이빙이 좋다고 하던데…

    폭스바겐이 전반적으로 차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Kim 71.***.25.121

      Looking for a Used Car?

      Compare Cars Side by Side and Narrow Your Choices!!! Fast and Easy!!!

      UsedAutopia.com is your used cars information source and guide online; offering used car prices and values, used cars for sale, reviews & research, and many more.

      To learn more please visit our website

      http://www.UsedAutopia.com

      Satisfaction Guaranteed!!!

    • vince 129.***.155.188

      저는 passat wagon을 한 5년정도 타고 있는데, 제 경우는 잔 고장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 차는 정말 부드럽게 잘 나갑니다. 그리구 약간 무게가 느껴져서 안정성이 있구요. 저는 우연히 독일차만 계속 타고 있는데 한번 익숙해지시면 다른 차 타기가 그렇게 편하지 않을 겁니다. 단점은 부품교체시 부품값이 좀 비싼것 같아요 독일에서 부품을 수입해와서 그런것 같기는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