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타리에서 스탑사인에서 섰다가 출발하는 순간 다른방향에서 차가 달려와 피하지 못하고 그차의 뒷바퀴측면을 받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스탑사인을 위반한것으로 되어서 티켓을 받았구요. $190 이라네요..
다음주가 코트데이인데, 가서 좀 깎아달라고 하는게 나을까요?
이번이 처음 받은 티켓이고, 주변 사람들 말로는 처음 받은것은 한번 봐달라고 하면 깎아준다고 해서요. 좀 걸리는 것은 이 위반사항이 사고와 연관되어있기때문에 봐줄 여지가 없지 않을까 해서요…
코트피가 $30 불정도라는데, 법원에 가서 사정하면 이것보다 더 깎아줄수 있는지, 그리고 포인트도 삭감해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경험있으신 분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