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 거주하는 한국인 연구 분석관 EB-2 NIW 청원 승인 및 이민 비자 절차 신청가능

  • #2931407
    WeGreened 107.***.137.13 3257

    고객님의 소감: “북미이민법률그룹의 모든 노고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는 저와 주고 받았던 모든 의사소통 및 이같은 영주권 청원 절차를 도와주신 것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는 제가 이미 해왔던 것처럼 영주권 신청에 관심있는 제 동료들에게 반드시 이를 알리겠습니다.”

    2016년 4월25일, 저희는 종양학 분야 연구 분석관의 EB-2 NIW (고학력자 독립이민) 승인 통지(승인 통지서)를 받았습니다.

    전문 분야: 종양학

    신청서 접수 당시 직업: 연구 분석관

    출생 국가: 대한민국

    서비스 센터: 네브라스카 서비스 센터 (NSC)

    신청서 접수 당시 거주지: N/A

    승인 통지일: 2016년 4월 25일

    진행 기간: 8개월 7일

    사례내용: 종양학 의학 박사학위 및 광범위한 연구 경험을 지닌 고객님께서는 EB-2 NIW (고학력자 독립이민) 에 적합한 지원자로 비춰졌습니다. 그럼에도, 저희들은 그를 위해 빈틈 없는 케이스를 만들 수 있는지 확실히 조사하기 위해, 그의 자격을 주의 깊게 평가했습니다. 저희들은 EB-2 NIW 청원이 그가 영주권을 획득하는 데에 가장 단순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결정했을때, 그의 케이스 작업을 위해 변호사 – 의뢰인 관계를 시작했습니다.

    저희들은 서비스의 일환으로써 고객님의 추천서 받는 작업 (I-140 청원의 중요한 요소) 을 도와드렸습니다. 저희들은 추천인들께서 고객님의 연구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의학 전문가들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고객님께서 연락드린 4명의 전문가들께서는 그의 EB-2 NIW 청원을 지원하기 위해 종양학 분야 내 그의 높은 위치를 언급하는 추천서를 작성해 주시기로 동의했습니다. 다음 문구는 두 분의 추천인들께서 고객님과 그의 연구에 대해 언급한 내용입니다.

    • “From breast cancer to melanoma, his efforts have covered matters of tremendous consequence and his career should therefore be considered a top priority of the United States. While supporting his sustained successful research efforts is essentially a guarantee of good to come, the converse is true as well: hindering his involvement in surgical oncology research is a surefire way to slow progress in this globally relevant dominion.”

    • “[Client] is a well above-average research scientist with an excellent grasp of the field’s most pressing issues. He is an extraordinary talent who stands above his peers and would make an amazing addition to any medical institution.”

    이 추천서들과 더불어 고객님의 연구 업적이 청원 서류에 포함되었습니다. 그의 연구 업적은 7편의 논문과 145번의 논문 인용횟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부가적으로, 고객님께서 저희들에게 제공해주신 포괄적인 연구 요약 덕분에, 저희들은 고급 영상화 기법에 대한 그의 연구가 수십만명의 미국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유방암과 흑색증과 같은 특정 질환의 진단법 및 수술법을 개선한다는 점을 밝혔습니다.

    이민 비자 절차:

    그들의 I-140 청원이 승인된 후, 영주권 지원자들에게는 두 가지 옵션이 있으며, 이는 I-485 청원 접수 (만일 미국에 거주하신다면) 혹은 이민 비자 절차 (만일 미국 외 국가에 거주하신다면) 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캐나다에 거주하셨기에, 그는 이민 비자 절차를 거쳐야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절차는 비용을 지불하고, 관련 서류를 제출하며, 적합한 미 영사관 혹은 대사관에서 인터뷰를 봐야 합니다. 만일 모든 절차가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고객님과 그의 부양 가족들은 영주권자로서 미국에 입국할 수 있는 이민 비자를 받게 될 것입니다. 저희들은 고객님께서 이같은 절차와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작업에 최선을 기원합니다. 한편, 저희들은 북미이민법률그룹(위그린드닷컴)을 선택해주신 그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계속될 그의 노력이 담긴 연구에 최선을 기원드립니다.

    저희 북미 이민법률 그룹은 지금까지 이미 5,000건 이상의 EB-1A(탁월한 능력 보유자), EB-1B(저명한 연구직 종사자 및 교수), 그리고 EB-2 NIW(고학력자 독립 이민) 청원 승인을 받았다는 것을 공표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014년과 2015년에 저희 법률 그룹 측의 “승인 혹은 환불®” (미 승인시 변호사 비용 전액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적용받은 케이스의 승인률은 98.22%이며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통한 승인률은 96.95%입니다.

    NIW청원의 승인률은 저희의 “승인 혹은 환불®” (미 승인시 변호사 비용 전액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적용받은 경우 99.18%이며 NIW청원의 총 승인률은 98.47%입니다.

    EB1A청원의 승인률은 저희의 “승인 혹은 환불®” (미 승인시 변호사 비용 전액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적용받은 경우 97.25%이며 EB1A청원의 총 승인률은 95.27%입니다.

    저희 북미 이민법률 그룹은 EB-1/NIW청원과 관련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에서 가장 유수한 이민 법무법인 중 하나이며 다량의 승인 케이스 및 높은 승인 성공률을 자랑합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과 직원들은 최신 이민 동향, USCIS(미 이민국)의 규정, AAO(행정항소국)의 판결문, 그리고 연방 법원의 위헌 법률 심사등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법률 그룹이 광범위하게 수집한 자료는 가장 설득력 있는 청원서를 준비 할 수있게 함과 동시에 EB1A, EB1B, 그리고 NIW청원 승인을 위한 저희 법률 그룹만의 성공적인 전략을 뒷받침합니다.

    만약 영주권 신청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희의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를 받기위해 고객님의 이력서(CV)를 law@wegreened.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이 24시간 내로 자격평가 결과가 첨부된 이메일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승인통지서 자료 모음: http://www.wegreened.com/eb1_niw_approvals
    성공적인 사례 모음: http://blog.wegreened.com/
    홈페이지 주소: http://www.wegreened.com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 law@wegreened.com
    전화번호: 888.666.0969 (무료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