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하는 것: 꼭 알아야할 영어 slang

  • #3505385
    Midwest Korean Translations 73.***.127.204 605

    철수네 영어

    ~일상생활의 영어 정복하십시요~
    미국에서 10년, 20년 살았는데도 영어가 안 늘죠?
    오래 살았는데 영어가 어려운 분들을 위한
    심철수 (Robert) 의 영어 잘하는 방법 배우십시요!

    NEW VIDEO –
    칭찬하는 것: 꼭 알아야할 영어 slang
    무료 영어 배우기 영상 – 일상생활의 영어 – 온라인 영어 코스

    “Robert has the best command of Korean language among all the native English speakers I know…Robert possesses deep understanding in Korean culture and Korean language.”

    조 줄리, Leadership Network member, American Enterprise Institute

    오랜 고객과의 만남이라 중요한 미팅이었다. 첫만남에 외국인이란 의심이 있었지만, 만남 이전 많은 통화와 매신저를 통해 전혀 외국인이란 의심을 할 수 없었으며 미팅의 결과 또한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통역을 물론, 한국에 대한 예의 등 많은 이해심을 가졌다. 그로 인해 성공적인 미팅을 하였으며 고객사의 만족도 올라갔다. 심철수씨와는 오랜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다.

    대양하이켐 , 성창무 계장

    영어 강사 – 법정 통역사
    안녕하십니까? 제 이름은 심철수(Robert Holloway)이며 전문 법정 통역사입니다. 한국 입양인 어머니와 미국 흑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저희 어머니의 문화적 배경을 알아가고 저의 정체성을 찾고 싶다는 열망이 늘 있었기에 10년 전에 한국과 미국에서 한국 문화와 한국어를 공부하는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한국말을 더욱 더 깊이 공부하기 위해서 여러 전문 통역사로부터 훈련을 받았고 그분들에게서 얻은 지식을 사용해 Midwest Korean Translation을 설립하였습니다.

    -1:1 영어 교수, 주로 미국에서 사는 미국인드로서 한국 사람 만큼 한국어를 이해함

    -현재 불타한국학교 한국어 교사

    -이전 한울 종합복지관 영어 강사

    -병원, 법원, 무역 사절단, 한국 초달청, 한국 감정원 등의 통역

    무료 영어 배우기 영상 – 일상생활의 영어 – 온라인 영어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