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몇주째 보험문제로 치아 치료를 못받고 있는데요,
짧게 상황을 설명하자면 .. 제 보험 status가 바뀌었는데, 이제부터 치과에서 다른 시스템을 사용해서 authorization form을 먼저 제출해야 치료를 받을수 있답니다. 그래서 그걸 가지고 치과 직원이랑 통화중에 그직원이 언성을 높히며 “what the fuck you want me to do? I’m fucking in the middle” 이렇게 말을했는데요, 이렇게 비속어 섞인 말로 환자한테 언성놓히며 말하는거에 있어서 따로 complaint하면 고 하는거에 있어서 그냥 넘어가고 싶지 않아서 그런데, 이런경우 치과 오피스 complaint걸면 어떻게 되나요? 이런일은 첨이라 어떻게 대처하는게 좋을까요? 진심어린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