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만 경험하는지 모르갰지만 제가 몇년 운전하는 사이 아주 천천히 타이어에 바람이 새는 경우가 한 일이ㅁ년에 한번씩은 있었습니다.
언떤 경우는 못 찾겠다고 아예 새거로 갈알었는데요.. 이게 왜 그런겹니까?
긜고 다른 문제는 얼마전에 스노우 타이어를 갈았는데 갈때쯤 왼쪽 뒷 바퀴가 천천히(한 이 삼일에 걸쳐서 공기압 20까지 떨어집니다.) 바람이 바졌습니다. 그렇다가 타이어를 쓰던 일반으로 교체 했는데 같은 위치에서 다시 그럽니다.
이경우는 타이어가 아닌거 같은데 림이나 다름 부분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