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번에 글을 올렸었는데… 아무도 답변을 안해 주셔서..TT. 혹시나 하고 다시 올립니다.
차를 팔때 기본상식에 대하여 알고 싶거든요.
현재 현대 엘란트라 2003년형을 타는데, 부득이한 상황으로 팔아야 할것 같아서요. 차를 산 딜러에 가서 파는 건지, 인터냇으로 파는건지…
차 팔아보신분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꾸벅
지난번에 글을 올렸었는데… 아무도 답변을 안해 주셔서..TT. 혹시나 하고 다시 올립니다.
차를 팔때 기본상식에 대하여 알고 싶거든요.
현재 현대 엘란트라 2003년형을 타는데, 부득이한 상황으로 팔아야 할것 같아서요. 차를 산 딜러에 가서 파는 건지, 인터냇으로 파는건지…
차 팔아보신분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