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차를 사려고 합니다.
차종은 Toyota 4Runner Sport Edition 4 x 2 / 6V.
차를 여러번 사보았지만,, 워낙에 기본지식이 없는지라.. 매번 살때마다
비싼 이자를 주거나.. 비싸게 샀습니다.
이번에는 더이상 실수를 않기 위해..
궁금한건요..
여기에서 찾아보니invoice value에서 5 ~ 10%를 discount하고..
이자율이 2.9%를 낸다고 하면 잘 받는거 같은데요.. – 물론 아직 dealer를 찾지는 못했습니다만,
이거외에 차에 들어가는 그러니가 제가 확인해야 하는 기본 사향은 무엇인지요??
넘 무식한 질문인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