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사려고 하는데. 도움좀 주세요

  • #1088
    여전히 초보 63.***.221.213 7606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차를 사려고 합니다.
    차종은 Toyota 4Runner Sport Edition 4 x 2 / 6V.
    차를 여러번 사보았지만,, 워낙에 기본지식이 없는지라.. 매번 살때마다
    비싼 이자를 주거나.. 비싸게 샀습니다.
    이번에는 더이상 실수를 않기 위해..
    궁금한건요..
    여기에서 찾아보니

    invoice value에서 5 ~ 10%를 discount하고..
    이자율이 2.9%를 낸다고 하면 잘 받는거 같은데요.. – 물론 아직 dealer를 찾지는 못했습니다만,
    이거외에 차에 들어가는 그러니가 제가 확인해야 하는 기본 사향은 무엇인지요??
    넘 무식한 질문인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