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구입하고 싶은데요, 미국 온지 얼마안되서 잘 모르겠네요..

  • #782
    새내기 68.***.178.127 11865

    미국 필라에 온지 얼마안된 유학생입니다. 돈이 얼마 없어서 2000~4000불 정

    도의 중고차를 구입하려 하는데 정말 힘드네요… 주위에 아는 한인들도 별

    로 없고, 한인신문이나 글로서리 같은곳 봐도 차 파는분들이 거의 없고…

    근처 미국인이 하는 차매장 가서 사자니 후진차 덤탱이써서 살거같구요..

    어떻게 잘 구입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 궁금이 69.***.156.201

      음….도움받으실분이 전혀없고 차에관해서 잘 모르시면
      아마 중고차 대신 봐주고 딜해주는 브로커들이 있을텐데요..
      한 300불정도로 알고있습니다. 잘하는사람이면 꼼꼼히 봐주고 딜까지 해주던데요..
      근데 2000불차사면서 300불 브로커비면….ㅡㅡ;;

    • 65.***.183.45

      2000~4000 정도면……… 8~10년된 중고차 사실 수 있겠습니다.
      어코드, 캠리, 시빅, 코롤라….
      이정도가 가장 무난할 듯 하내요.
      딜러에서 사기에는 좀 힘들듯하구요.
      중고차 웹사이트나 동네 마켓에 중고차 전단지에 개인이 파는 차를 중심으로
      알아보세요.
      차를 사실때는 항상 여유있게 천천히 사셔야 좋은 차를 살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