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겨울에 사려고 하는데…12월경이 좋은가요? 아님 내년 1월에 사는게 유리할까요? 그리고 택스 관계도 궁금합니다. 세금보고할때 공제되는부분이 있나요? 공제된다면 년말에 사는게 유리한건지..아님 내년 초에 사는게 유리한건지..?? 중고차를 산다면 해가 바뀌는 내년1월에사면 많이 유리할꺼같은데..의견부탁합니다~
이번겨울에 사려고 하는데…12월경이 좋은가요? 아님 내년 1월에 사는게 유리할까요? 그리고 택스 관계도 궁금합니다. 세금보고할때 공제되는부분이 있나요? 공제된다면 년말에 사는게 유리한건지..아님 내년 초에 사는게 유리한건지..?? 중고차를 산다면 해가 바뀌는 내년1월에사면 많이 유리할꺼같은데..의견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