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된 중고 SAAB 9-3을 샀는데 자꾸 문제가 생기네요.
자동차의 핸들이 약 20도 정도 오른쪽으로 돌려야 앞 바퀴가 똑바르며, 차가 똑바로 나갑니다.
당연히, 핸들을 꼭 잡지 않으면 핸들은 자동으로 똑바로 되려하고, 자동차는 왼쪽으로 조금씩 회전합니다. 수개월전 딜러에게 ALIGNMENT를 수리받았는데 그것이 원인일까요? 그것이 원인이면 WARRANTY 요청하려고 그럽니다.WARRANTY 없이는 수리비용이 많이 나올까요? 아니면, 수리하기는 쉬운지요?
아시는분 조언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