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잔한 CPA 악플러

  • #3617914
    007 107.***.18.20 709

    어떤 회계사가 이곳에서 답글 주며 열심히 활동하는(뭐 본인회사 마케팅 차원이겠지만, 오랜기간동안 끊임없이 도움되는 글을 올린다는게 쉽진 않죠) JSTA 때문에 엄청 배가 아픈가 보네요.. 어쩌다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 비슷한 패턴으로 JSTA 가 구인 광고를 올리거나 댓글을 달면 악플로 도배를 하네요. 남 열심히 해서 잘되는거 보고 부러워하며 시기질투만 하지 말고, 본인도 JSTA 만큼 열심히 해서 실력으로 인정 받으면 되지, 막상 본인은 도움되는 댓글하나 안올리면서 열심히 사는 사람 쫒아 다니며 악플다는 양아치 짓을 멈추지 않네요.

    놀라운건 이 사람이 일반인도 아니고 CPA 경력 7년에 현재 변호사 준비하는 회계/텍스 동종업계에 있는 사람 이란거.. 그동안 얼마나 JSTA 글에 악플을 많이 달면 이제는 74.***.147.170 라는 아이피가 눈에 다 익네요. 아무리 배가 아파도 그렇지 같은 업종에 있는 사람한테 이게 무슨 추태 입니까? 현재 CPA고 이제 곧 변호사가 될 사람이 악플이나 달고 참 수준 떨어지네요. 나중에 변호사가 된다고 해도 어떤변호사가 될지 안봐도 뻔한것 같습니다. 제발 좀 창피한줄 알고 자중 하세요.
    ——————
    Oo 74.***.147.170 2021-05-17
    택스쪽 맞으면 변호사 추천
    평생 직장 생기는겁니다

    변호사들 더하기 빼기에도 울렁증 많으니
    Cpa가 뛰어들면 괜찮아요.

    경력직에 bar통과하면 취업길은 괜찮습니다
    요즘 로스쿨 졸업생들 택스나 특허 혹은 특정분야나 경력없이 졸업하면 힘든 캐이스들이 많지만 이미 cpa고 시간과 금전이 허락하면 도전하세여.

    전 7년경력 cpa고 지금 bar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