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CA 에서 자동차 등록시

  • #2042
    궁금이 71.***.21.45 4700

    타주에서 CA로 이사를 와서 DMV가서 자동차 등록을 하려합니다.
    이때 에미션 테스트(명칭이 정확하지 않지만) 를 먼저 받고 그서류를 DMV갈때 가져가야 등록을 할수 있는건가요? 아님 등록과는 에미션 테스트는 별도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sync 63.***.230.61

      저도 타주에서(Texas) 에서 CA로 왔습니다. 이곳에 와서 먼저 자동차 smog check을 받았습니다. DMV에 그서류 가져가시구요, 사실 smog check 받을때 이미 컴퓨터로 입력이 된다고 합니다.

    • 궁금이 71.***.21.45

      원글인데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