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딜러에게 파는 게 가장 걱정거리 없이 빨리 & 뒤끝없이 처리되는 거 같은데, 사실 이렇게 팔면 완전 똥값에 파는 거구요…
그렇다고, 좀 더 받을려고 광고내고, 기다리고 여러 사람 만나서 좀 번거롭지만, 돈은 약간 낫게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물론, 수고를 좀 더 해야 더 이익이 나겠지만, 제 차가 고장이 이랫다 저랫다 하는 차라 혹, 개인한테 차 팔았는데 문제가 생기면 법적으로 제가 책임을 져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파는 것도 문제지만 팔고 나서도 문제가 될까봐 그렇습니다.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여긴 캘리포니아 산호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