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구입문의 (2500-3000)

  • #757
    모범운전병 221.***.159.89 10449

    우리나라 돈으로 대략 2500-3000정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잔고장없이 탈수있는 차 추천부탁드립니다…전 볼보 v50(왜건)인가..생각하고 있는데… 다들 일본차를 구입하라고 하던데요. 유럽차 잔고장이 많고, 부품비가 비싸다고 하던데.. 경험자분 조언부탁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되세요.

    • 약장사 64.***.8.189

      그가격정도면, infiniti G35나 Acura TL를 한번 알아보심도.. 캠리나 어코드 혹은 그랜저xg의 top of the line과 비슷하거나 조금 비싼거 같던데… 그게 좀 나을 것 같습니다… 요즘 infiniti가 special financing하고 있습니다.

    • 모범 221.***.159.89

      정보 및 답변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