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나라 돈으로 대략 2500-3000정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잔고장없이 탈수있는 차 추천부탁드립니다…전 볼보 v50(왜건)인가..생각하고 있는데… 다들 일본차를 구입하라고 하던데요. 유럽차 잔고장이 많고, 부품비가 비싸다고 하던데.. 경험자분 조언부탁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되세요.
우리나라 돈으로 대략 2500-3000정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잔고장없이 탈수있는 차 추천부탁드립니다…전 볼보 v50(왜건)인가..생각하고 있는데… 다들 일본차를 구입하라고 하던데요. 유럽차 잔고장이 많고, 부품비가 비싸다고 하던데.. 경험자분 조언부탁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