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국 회사 하나 면접 봤는데 부모님 직장은 왜 묻는 거냐?

  • #3966970
    노어이 172.***.68.124 659

    ㄹㅇ 뭐 높은 사람이면 뽑고 흙수저면 거르게?

    • 다방커피 24.***.46.114

      정복자 계급이면 가산점이 있다 아이가, 한국에서 그보다 중요한게 뭐가 있겠노

      • 덤덤한 아자씨 50.***.248.141

        이 놈은 아직도 정복자 타령이고

    • ㅋㅋㅋ 12.***.199.18

      님이 거지같이하고가서 니 아부지 뭐하시노 시전한것으로 보임

    • 우영이 185.***.156.147

      가산점 이 아니고 건들지도 못하잖냐
      다리 펴 대를 알아야 눌 자리가 있지

    • 그게 24.***.46.114

      그게 용도가 다른거지,, 정복자 출신은 인맥 구축용 로비용.. 흙수저는 분풀이 싸대기날리기 스트레스 해소 용
      필요에 따라 구분

    • GI 83.***.115.37

      느그 아부지 모하시노? 영화 찍냐? 을마나 스펙 & 니주가리가 형편 없으면 글케 물어 보시겠냐????

    • ㅇㅇㅇ 89.***.187.84

      그라모 자빠트리모 되는겨~~~ㅋ

    • 덤덤한 아자씨 50.***.248.141

      그걸 왜 우리한테 묻노? 면접관에게 물어야지

    • 12345 145.***.7.7

      면접관이 라라랜드 아니였나
      현 시대에…..정복자 밀 나오고 여기서 글보고 성과 글 올리고
      성과 낼려고 했던 부분도 있었잖아

    • ㄹㅇ 59.***.193.36

      폐급회사니까 런치라고 면접관이 친절하게 돌려서 말해주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