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영주권 취득 후 주식 계좌 EditDeleteReply 2026-06-0116:06:50 #3967293 1111 107.***.27.21 96 제가 듣기와 알아보기로는 영주권 취득 후 미국에 세금내기 시작하면 한국 증권계자로 미국 직투하는것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미국 사시는 분들은 다들 미국 증권계자로 투자하시나요? 그렇다면 계좌 추천 부탁드립니다 Love0 Hate1 List Write EditDeleteReply 형배 174.***.97.70 2026-06-0116:57:58 나도 주식 버스타고 출발기다리는데 내려야 사지 아정말 못살겠다 주식 아다 떼기가 노무 힘든다 피델리티가 대기중현금에 이자가 3.2 인가된다 찰스스왑인가는 이자가 없다시피하고 그래서 나도 피델리티 오픈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