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취득 후 주식 계좌

  • #3967293
    1111 107.***.27.21 96

    제가 듣기와 알아보기로는 영주권 취득 후 미국에 세금내기 시작하면 한국 증권계자로 미국 직투하는것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미국 사시는 분들은 다들 미국 증권계자로 투자하시나요? 그렇다면 계좌 추천 부탁드립니다

    • 형배 174.***.97.70

      나도 주식 버스타고 출발기다리는데
      내려야 사지 아정말 못살겠다
      주식 아다 떼기가 노무 힘든다

      피델리티가 대기중현금에 이자가 3.2 인가된다
      찰스스왑인가는 이자가 없다시피하고
      그래서 나도 피델리티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