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혼다 오딧세이를 현재 98,000마일 타고 있는데
9만5천마일쯤 엔진첵크에 불이 들어와 딜러에가서 점검을 했더니
인젝션 노즐 하나가 고장이 나서 갈아습니다.
그 외엔 문제가 없고 힘도 좋아서, 다른 분들이 동승하실 경우
새차 같다는 말씀을 가끔 하십니다.그런데 엔진오일를 체인지 하려 가면, 주인인 한국아저씨가
10만마일이 다 되었으니 엔진크리닝을 하라고 권합니다.
한 두번도 아니고 자주 권하니, 신경이 쓰이고 엔진크리닝을 해야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