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년째 되가는 2000 EF 쏘나타인데요,
여름만 되면 서서히 고개를 드는…
에어컨 틀면 나오는 “쉰 걸레냄새(음..이렇게밖에 표현이.. – – ;
“
때문에 고생입니다.냄새 제거제를 외부 공기 유입으로 해놓고 공기 흡입구에 뿌려도 보고
에어컨 켜고 내리기 전에 에어컨 끄고 팬만 돌리는것도 해보고다 해봤는데 소용이 없네요. 냄새 제거제도 그때뿐이고..
알기로 에어컨 필터 교환이 필요없는 차들도 있다는데,
쏘나타가 그런걸로 알고 있고…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