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세이프턴으로 티켓받았거든요..

  • #754
    티켓 24.***.179.140 11233

    파란신호등에서

    클락션울려도 앞차가 안가길래 옆으로 해서

    턴 했는데요

    경찰이 그게 위험한턴이라고 90불짜리 티켓 줬읍니다

    이럴경우 포인트에 영향을 주나요?

    그리고 그럴경우 제가 잘못한 건가요?

    제생각이지만 앞차가 안가길래 뭔 문제있는줄 알고 앞질러

    갔는데..

    만약에 벌금안되고 코트에 간다해도 하나도

    나아지는건 없곘지요?

    경험있으신분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