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한 스탑사인 티켓

  • #1806
    도연아빠 66.***.195.252 6063

    지난주에 장을보고 집에 오는 길에 스탑사인 티켓을 받았습니다.
    경찰은 아주 작정하고 골목에서 기다리고 있더군요. 뒷자석의 아이둘이 너무 울어대길래 대략 1초정도 정지하고 – 짧아서 그렇지 정지한것은 맞습니다 – 우회전을 했는데 경찰이 길가로 차를 세우고는 notice to appear 티켓을 주더군요. 회사일로 바쁜 몸이라 코트가기도 만만하지 않거든요? 뒷장에보니 pay fine, traffic school, court trial, trial by written declaration등의 옵션이 있더군요. 첫째 질문은 벌금 금액이 없는데 따로 메일이 오는지 여부입니다. 둘째는 trial by written declaration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여부입니다. 이렇게해서 승산이 있을까요?

    • H 65.***.186.2

      경찰이 티켓을 발부한 후에 court에 filing을 하면 court에서 벌금 얼마를 언제까지 내라고 편지가 옵니다 (다른 문제로 님이 이 편지를 못받아도 이는 님의 책임이므로 너무 오랫동안 오지 않으면 해당 court에 가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written declaration은 편지를 받은 후 벌금과 함께 written declaration을 요구하는 편지를 간단하게 작성해서 court로 certified mail로 보내면 됩니다. 편지에 얼마전까지 보내야 한다고 적혀 있을 것입니다. 그러고 나면 court에서 form을 보내주는데 거기에 왜 plea not guilty를 하는지 써서 다시 certified mail로 보내면 됩니다. 승산은 모르겠지만 밑져야 본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