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플달아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근데여. 그렇다면
당장 보험해지를 해야 하나여? 물론 현재 차를 주차장에 세워놓기만 하고
팔라고 내논 상태라서 별 문제는 없지만.
만약 보험 해지를 하게되면(물론 그동안의 밀린 보험료는 내야겠져)
무보험인 차량이 되는데 상관없는지요?
아님 팔린후에 보험을 해지하고 그 동안 몇일이라도 밀린 돈을 내는게
가장 상책이런지요??
무쟈게 속썩이네요…
그럼 다시한번 리플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리플달아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근데여. 그렇다면
당장 보험해지를 해야 하나여? 물론 현재 차를 주차장에 세워놓기만 하고
팔라고 내논 상태라서 별 문제는 없지만.
만약 보험 해지를 하게되면(물론 그동안의 밀린 보험료는 내야겠져)
무보험인 차량이 되는데 상관없는지요?
아님 팔린후에 보험을 해지하고 그 동안 몇일이라도 밀린 돈을 내는게
가장 상책이런지요??
무쟈게 속썩이네요…
그럼 다시한번 리플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