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시에나를 살려고 하는데 옵션이 너무 많네요…. Reply 2004-06-1120:23:44 #616 도요타 시에나 68.***.131.130 10008 패키지가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어요.. 모델은 시에나로 하기로 결정을 했구요.. 어떤것들이 옵션으로 들어가야 할지.. 도움 말씀 부탁드려요.. 차에 대해서 모르는 상태에서 웹을 뒤지니.. 참 막막하네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시에나 2 69.***.43.223 2004-06-1502:16:07 나도 살라고 좀 알아봤는데요…별로 걱정할 것 없이 각 모델별로 option pkg #를 선택하면 되는데요..가령 LE 모델은 pkg #4가 젤 일반적이구…XLE는 쓰잘데 없는 옵션이 많구..그래서 전 LE + pkg #4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있을건 다있죠.. Reply 시에나3 69.***.234.154 2004-06-1605:29:13 전 xle pkg#12 샀습니다만.. 위분처럼 옵션이 사용자에 따라 필요없을수도 있지만 자동차 회사에서 필요없는 옵션을 왜 만들겠습니까? 옵션 많을수록 편리합니다… 전 살땐 DVD Player가 필요없을것 같아서 없는 걸로 샀는데 아이들이 데리고 장시간 이상 운전할 경우가 많아서 지금 따로 설치할 생각입니다. 단….차 가격을 첫번째로 생각하신다면 본인이 필요한 옵션만 선택하심 될것 같구요.. Reply 차사랑 69.***.23.38 2004-06-1703:06:24 다른건 잘 모르지만… 전동문은 꼭 다세요. 아이들 있으면 더욱 좋고 암튼, 편리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고장나면 돈 많이 든다지만… ^^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