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부터 갑자기 속도계가 안움직입니다. 현재 속도를 알수 없는 문제와 더불어 auto transmission의 기어가 체인지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빨리 달릴때 엔진 rpm이 4천까지 올라가는 것으로 봐서)
속도계 말고 다른 계기판(rpm, 냉각수 온도계, 연료 게이지)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 같구요.
아, 개스 만땅으로 채워도, 연료 게이지가 가끔씩 empty로 떨어지기도 하구요. 13만 마일이 넘은 오래된 차라 어디부터 손봐야 할지 난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