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를 바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 시피 미국에서 차 구매하는 것이, 시간도 많이 잡아먹고
딜에 따라 1000불 이상 차이가 있기에, 소비자끼리 정보를 공유하면 어떨까해서요.2006 소나타를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딜 하신분 있으신지요.
차를 바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 시피 미국에서 차 구매하는 것이, 시간도 많이 잡아먹고
딜에 따라 1000불 이상 차이가 있기에, 소비자끼리 정보를 공유하면 어떨까해서요.
2006 소나타를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딜 하신분 있으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