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페를 한국으로 가져가기?

  • #1944
    산타페 134.***.100.31 5293

    산타페를 한국으로 가져갈려고 합니다. 새차 사서 3년정도 이용하였습니다.
    사양은 2WD, 2.4l, 4 cylinder.
    워런티는 계속유지가 된다고 하던데,,
    기름값이 많이 나오겠지요?

    가져가는게 좋은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